티스토리 뷰

요즘 방에 먼지가 너무 날려서 콧물이 주르륵 흐르고 재채기가 나더라구요.
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도 제대로 못시키고 먼지가 방 안에서 폴폴 날리다가 쌓이는? 책상을 물티슈로 닦은지 하루도 안되서 다시 뽀얗게 쌓이는.. 대책 마련이 시급했어요.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찾은 먼지청소 필수템!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리뷰를 시작할게요~~!!

핸들1개 + 청소포 3개 기획팩으로 구입했어요! 전날 밤에 주문해서 다음날 받을 수 있었어요~~

두근세근 택배박스에서 꺼낸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~~ 저는 써보고 좋으면 청소포 리필팩으로 대량 구입할거라서 기획팩 1개만 구입했어요.

뒷면에 보면 자세한 사용법이 나와있어요~~

청소포를 꺼내보았습니다. 이게 정말 먼지떨이처럼 부풀까? 싶은데 먼지떨이 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풍성하게 부풀어 오릅니다. 아쉽게도 위 사진은 청소포의 뒷면인데 부풀지 않아요ㅠ

청소포 앞면이에요.

핸들이에요. 생각보다 튼튼하지는 않은것 같아서 힘을 주어 먼지를 닦지는 못할것 같아요.

설명서대로 핸들에 청소포를 끝까지 끼워줘요~~

청소포 앞면을 잘 만져줘서 풍성하게 펴줘요~ 자 그럼 책상에 뽀얗게 쌓여있는 먼지를 닦아 볼까요?

머..먼지들 보이시나요? 지금껏 이 먼지를 마시고 살았다니ㅠㅠ 스스로에게 미안해지기 시작합니다. 먼지떨이로 털어냈으면 저것들이 모두 날려 제가 다 마셨을텐데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로 닦아내니 먼지도 안날리고 깔끔하게 붙어있어서 너무 좋아요ㅎㅎ 신세계~~

책상 밑에 있는 공유기 위에 쌓여있는 먼지들도 제거해볼게요~~

쓱싹쓱싹 힘 안들이고 닦아줍니다.

먼지가 깔끔하게 정리 되고 있어요~~ 점점 뿌듯해지려고 해요ㅎㅎ

청소포는 점점 엉망이 되어가는데 뿌듯하네요ㅎㅎ 이 기세를 몰아 에어컨 위, 먼지가 보이는 곳곳 모두 닦아주기로 해요.

인터폰 위에 먼지도 거슬렸는데 이 기회에 닦아줬어요.

완벽하게는 아니지만 큰 먼지는 안보이게 닦이네요~~

청소포가 많이 더러워졌길래 마지막으로 어딜 닦고 버릴까 고민하다가.. 두둥! 대망의 화장실 환풍기 입구를 닦고 먼지청소를 마무리 했어요. 잘 닦이는지 실험만 해보려고 했는데 대청소 해버렸네요.

이제 버려야 할 것 같죠?ㅎㅎ 검색해보니 육아템으로도 많이들 쓰시더라구요~ 아이를 위해 쓰는 만큼 먼지청소가 잘 된다는거겠죠? 항상 집에 들어오면 뽀얗게 앉아있는 먼지들이 거슬렸는데 오늘 대청소 해서 너무 개운하네요~ 자취 하시는 분들, 육아 하시는 분들, 그 밖에 먼지청소하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추천 드립니다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