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오옷~~!! 내일 퀴즈부터는 시간이 변경된다고 하네요. 2월 27일 퀴즈는 오늘 밤 10시에 잊지말고 풀긔!!!! 그럼 리브메이트 2월 26일 오늘의 퀴즈를 풀어 볼까요?

앱을 실행하자마자 퀴즈제공시간 변경 안내가 팝업되네요ㅎㅎ

오늘의 문제입니다!

하찮은 남의 언행도 자신을 수양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뜻하는 사자성어는?

힌트는 ㅌㅅㅈㅅ 이라고 나오는데요.
과연 정답은~~??
.
.
.
.
.
.

정답은 타산지석

타산지석 뜻 : 다른 산의 나쁜 돌이라도 자신의 산의 옥돌을가는 데에 쓸 수 있다는 뜻으로, 본이 되지 않은남의 말이나 행동도 자신의 지식과 인격을 수양하는 데에 도움이 될 수 있음을 비유적으로이르는 말. ≪시경≫ <소아(小雅)>에 나오는말이다.
출처 : 표준국어대사전

확인을 눌러보아요~~

오늘도 10P를 획득했네요!
일교차가 심한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❤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