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~ 새벽에 눈도 온다고 하니 대비 잘 하시구요!
오늘은 모바일 멜론 앱에서 이용권을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?

꽁꽁 숨겨놔서 저도 한참 찾았답니다..^^;

1. 왼쪽 상단에 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.


2. 메뉴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설정 아이콘을 누릅니다.


3. 설정 페이지에서 '내 정보' 메뉴를 누릅니다.


4. 내 정보 페이지의 '이용권 관리' 메뉴를 누릅니다.


5. 이용권 관리 페이지 하단에 '결제 관리' 버튼을 누릅니다.


6. 어디어디 있을까요?ㅎㅎㅎ 한참 헤맨 화면이 바로 이 화면입니다. PC에서는 비교적 쉽게 해지가 가능한데 모바일은 왜이렇게 꽁꽁 숨겨 놨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맨 하단에 [일시정지/해지 신청] 버튼을 누릅니다.


7. 프로모션을 띄우면서 회유하기 시작합니다ㅎㅎㅎ 여기서 넘어가시면 아니되옵니다ㅜ.ㅜ 맨 하단에
'혜택 포기하러가기>' 버튼을 누릅니다.


8. 돌아오지 않아요 ㅠㅠ 그냥 가볍게 패스~ 확인을 누릅시다!


9. 프리클럽을 해지 신청하셨습니다. 여기서 취소를 누르면 어떻게 될까요?ㅎㅎㅎ 저는 무서워서 못눌러봤어요 ㅠㅠ 일단 확인을 누릅니다.


10. 오오~~ 드디어 해지 성공!!


PC에는 이용권 해지 메뉴가 쉽게 접근 가능한데 모바일은 비교적 어려워요..ㅜㅜ 모바일로 멜론 이용권 해지 하시려는 분들 이 글 보시고 손 쉽게 해지 하셔서 쓸데 없이 과금되지 않게 미리미리 손 써두자구요!! ㅎㅎ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