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어제 오후에는 미세먼지가 잠깐 해소되었다가 오늘은 다시 초미세먼지 나쁨으로 뜨네요..

별 것 아닌것 같아도 우리 몸에 초미세먼지가 쌓이면 안좋다는거 알고 계시죠??

우리 모두 미세먼지 심한 날엔 마스크 꼭 하고 다녀요~!!

자 그럼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를 풀어 볼까요?

 

오늘의 퀴즈 메뉴로 들어가는 경로는 여러 군데 있는데요

저는 메뉴 > 혜택 > 이벤트 > 오늘의 퀴즈  로 들어간답니다^.^

퀴즈만 맞히면 난이도에 따라 10P 또는 15P를 주는 이벤트에요~

이렇게 짜투리 금액을 모으다 보면 어느새 1000P 씩 채우더라구요.

그러면 저는 포인트리 보내기 기능을 통해 내계좌로 보내버린답니다^.^

안모으는 것보단 나으니 우리 모두 열심히 참여해 보아요~

하단에 문제 풀기 버튼을 눌러 볼까요?

짜잔~ 오늘의 문제입니다.

<속담> 바른말 하는 사람 OO 못 받는다.

힌트 : 남의 비위를 건드리는 말은 삼가라는 말

정답은 무엇일까요??

.

.

.

.

.

.

정답은 바로~~

'귀염' 입니다.

바른말 하는 사람 '귀염' 못받는다

나의 잘못을 따지고 곧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모두들 꺼린다는 뜻으로, 남의 비위를 건드리는 말은 삼가라는 말.

출처 : 표준국어대사전

 

마지막 마무우리이~~ 확인을 눌러 보아요.

오늘도 10P를 벌었네요~ 알뜰살뜰 모아 부자 되어 보아요~~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