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월요일이 돌아왔어요~~ 월요일은 어김없이 일반상식을 풀어야 해요~ 오늘의 퀴즈 + 일반상식 퀴즈를 풀면 최대 30P를 벌 수 있거든요 ㅎㅎ 그럼 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하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77회차를 풀어볼까요??

메뉴 > 혜택 > 이벤트에서 일반상식 퀴즈 이벤트로 들어와서 리스트 맨 위에 참여 버튼을 눌러보아요~ 저는 2월에는 안까먹고 매주 참여해서 20P씩 받은 이력이 보이네요 ㅎㅎ

오늘의 문제입니다!
1. 해 뜨는 시각은 해가 지평선 위로 완전히 떠로은 순간을 말한다.(O,X)
2. 비디오아의 창시자는 누구인가?
3. 미국의 연쇄살인범이 자신의 범죄 스토리를 판매해 거액의 돈을 챙긴 사건에서 비롯하여 제정되었으며, [누구든 자신이 행한 범죄로 윤택해져서는 안된다]는 취지로 제정된 법은?

정답은 무엇일까요?
.
.
.
.
.
.
정답은 바로~~~

1. X
2. 백남준
3. 샘의 아들 법

정답을 선택 후 채점하기 버튼을 눌러 보아요~~

채점하기가 완료 되었습니다!!
확인을 누르면??

축하합니다!! 15P가 적립되었네요~~
여기서 잠깐!!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, 페이스북, SMS, 트위터 중 하나로 친구들에게 공유해보세요. 그럼 보나쓰!! 5P가 더 들어온답니다^.^

저는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공유했어요~~ 다시 맨 처음 리스트에서 총 20P가 적립된걸 확인 하실 수 있어요 ^.^ 짜투리 금액 모으기 참 쉽죠?
행복한 한 주 되세요~~
댓글